본문 바로가기

작업(Work)/구체관절인형(Wooden ball jointed doll)

구체관절인형만들기(부분구관) - 옷 만들기(겨울옷)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





오랜만에 인형 옷을 만들어 보았습니다.


옛날 옛적,  초등학교 5학년 때 여동생 주려고 목각 인형과 함께 만든 엉성한 원피스 이후로 처음이군요.

워에 적은 글 만으론, 꽤 괜찮은 오빠인듯한 느낌이 있으나.......



남자가 만드는 인형과 인형 옷이지만, 그렇다고 딱히 제가 인형 놀이를 좋아하는 건 아니고,
 
그저 워낙에 만드는 걸 좋아하다 보니 남녀 구분 없이 아무거나 마구 만드는 것뿐이랍니다.



아마도 이번을 시작으로 앞으로 여러 번 인형 옷을 만들 것 같습니다.


여자 인형용 뿐만 아니라 최근에 만든 남자 인형용 옷도 만들어야겠죠.



아무튼, 실로 오랜만의 작업인데, 그 철없던 시절의 기억들을 떠 올리며 작업할 수 있었던 건 나름 의미가 있었네요.


(그때가 행복했어요~라고 적을 수는.... 아무리 생각해도 그리 행복한 시절은 아녔기에...ㅎㅎ)



*사실 크리스마스에 맞춰 만들려고 했지만 조금 늦어지는 바람에 살짝 디자인을 바꿨습니다. 
그래도 산타 복장인 건 변함이 없네요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