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작업(Work)/구체관절인형(Wooden ball jointed doll)

목각 인형 만들기(구체 관절) - 9일 차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오늘은 어제 계획한 대로 미진한 부분의 수정 작업을 했습니다.


우선, 긴 허리를 짧게 다시 만들었고요.


허벅지도 좀 손봤습니다.


이상, 오늘의 짧은 작업을 마무리합니다.


내일은 아마도 무릎 부분과 종아리 작업이 될 것 같네요.



허리 작업입니다.

보다 짧게 만들어야 해요.




갈고 깎고.. 그리고 톱질~




몇 번을 끼웠다 갈았다를 반복한 끝에 꼭 맞게 장착 완료했습니다.




역시 어제보다 포즈가 살아있네요.






왠지 지쳐 보이네요.

좀만 참아~ 내가 빨리 만들어 줄게~